선택권에 대한 나의 헌장
                                       최송연       

                

                주께서

                우리 인생들에게 선과 악을 분별하여

                택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선택의 능력을
                부여해
주셨음을 감사드립니다.

 

               나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내게 부여하신

               그 아름다운 선택권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부요한 자가 되겠습니다.


               그러나,

               부를 축적하기 위해서 악을

               택해야만 한다면.

               나는 결코 그 길을 택하지 않겠습니다.

               차라리 가난하여 배고플지라도

               진실하게 살 수만 있다면

               나는 진실한 가난을 택하는 그 길에

               기꺼이 내 선택권을 사용하겠습니다.

 

               나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내게 부여하신

               그 아름다운 선택권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유익한 삶을 남기겠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유익을 위해서

               남을 아프게 해야 한다면

               나는 결코 그 길을 택하지 않겠습니다.


               차라리 좀 어렵고 힘이 들어도

               그리스도가 영광 받으시는 길이라면

               내 자신이 아픈 것을 택하는 그 길에

               기꺼이 내 선택권을 사용하겠습니다.

 

              나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내게 부여하신

              그 아름다운 선택권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많은 것을 배우며 행하는

              지식인이 되겠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교만을 위한 지식을 쌓고

              그 지식으로 남을 짓밟아야 한다면

              나는 결코 그 길을 택하지 않겠습니다.


             차라리 조금 못나고 부족해도

             겸손으로 남을 도와줄 수 있다면

             겸손의 풍성함을 택하는 그 길에

             기꺼이 내 선택권을 사용하겠습니다.

 

             나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내게 부여하신

             그 아름다운 선택권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안락한 삶을 누리겠습니다.


             그러나,

             세상 향락의 넓은 길을 가는 것이

             안락이라면,

             나는 결코 그 길을 택하지 않겠습니다.


            차라리 좁고 협착하여 눈물 없이는 갈 수 없는

            십자가의 쓰라린 길 일지라도,

            우리 주님께서 먼저 가신 그 길을 따르는 일에

            기꺼이 내 선택권을 사용하겠습니다.


            우리들의 선택권 저 너머에는

            사망과 생명, 두 곳이.

            결과로 놓여 있음도

            나는 분명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오늘날 천지를 불러서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신명기 30:19)


               

          

                출처: 최송연의 목양연가 "내가 살아가는 이야기" 중에서


    '왕께 바치는 내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가 내게 해준 충고  (0) 2015.02.20
    믿음의 날개  (2) 2015.02.20
    사랑합니다, 당신을...  (0) 2015.02.10
    생명의 향기  (0) 2015.02.07
    별똥별의 노래  (3) 2015.01.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