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어와 WCC

김정한 ㆍ 2013-10-09 (수) 07:39 IP: 1.xxx.17 ㆍ조회: 40      

복어요리와 WCC
복어요리는 한방에 따르면 몸을 따뜻하게 되고 혈액순환에 좋으며 근육의 경화를 방지하고 , 부드럽게 하는 장점이 있으며 단백질과 비타민 B1, B2 등이 풍부 하고 유지방이 전혀 없어 고혈압 , 당뇨병 , 신경통 등 성인병 예방에 좋으며 숙취에도 좋아 술꾼들에게는 좋다고 알려진 요리라고 한다.

그런데 이 복어에는 치명적인 毒(독)이 있어 복어를 다루는 자격증을 가진 자들이 요리하지 않으면 생명을 잃기도 한다.

WCC도 그렇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WCC의 긍정적인 면이 얼마나 많은가? 수많은 인권문제를 취급하고, 환경문제, 수많은 갈등문제를 평화적으로 해결하자는 것 그야말로 복어처럼 좋은 것이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CC는 치명적인 독성이 내재된 것을 알아야 한다. 그 독성이 무엇인가? 니므롯이 불신앙의 바벨탑을 쌓은 것처럼 예수님 없이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보려는 자들인 것이다. 그것이 배교인 것인데 그들이 WCC를 숙주삼고 누룩을 퍼트리고 있는 것이다.      
저들의 목표는 우리 모든 종교가 힘을 합쳐 세계평화를 가져오자 라고 하는 이름으로 "우리는 하나”(We are the One)라고 외치기 시작했고 어떤 분들은 23억 기독교인구중 85-90%가 동조하고 있다는 이야길 들어봤다.  (캐토릭이 13억, WCC가 5억 8천만 합해도... )

설마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이다.  카토릭은 이미 이들 수중에 넘어갔다. 교황들이, 김수환추기경이 하는 말을 들어보면 안다.

김수환추기경
http://blog.daum.net/ameneden/11785260
현재 교황 프란치스코의 발언  
http://blog.daum.net/back9253/869
평화의 종교로
http://www.newshankuk.com/news/content.asp?news_idx=20101216193036n6698
복음진리대신 종교로 전락하는 기독교
http://blog.daum.net/ameneden/11785259

그런데 복어에는 독이 있는 것은 다 아는데 WCC는 다 좋은 것이라고만 한다.
필자의 눈에는 그렇지 않은데.

최근에 열린(2013년 10월 7일) 전현직 신학총장들이 공동학술대회 때에 찬반 양론이 있고 심지어는 한신대교수인 연규홍교수가  “‘WCC 공동선언’, 무조건 폐기는 학문적 무책임”이며 특히 4개조항중 1항 우리는 종교다원주의를 배격한다 라는 선언문을 쓰레기 라고 함에 문제점이 있다고 하였다.

http://atl.christianitydaily.com/sections/seattle/church/
http://www.christiantoday.co.kr/view.htm?id=267346
교단에 속한 목사님들
복어에는 치명적인 독이 있는 걸 아시고들 복어 잡수시길 바랍니다.

영적 갈림길에 서 있는 한국교회를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