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오늘 개봉한 ‘갓 오브 이집트’에 관한 11월 30일 포스트 내용이다. 일루미나티가 기다리는 메시아 호루스(적그리스도)가 탐욕스러운 신 세트로 인해 혼란해진 세상을 구원하고 새로운 시대(New Age)를 연다는 내용이다.


단순한 내용이지만, 태양신 라(루시퍼)가 선택한 외눈박이 신 호루스만이 세상을 구원할 수 있다는 일루미나티의 궁극적 어젠더를 대중들에게 각인 시키고 있다.


원문>> 영화 "이집트의 신들" - 호루스를 인류의 구세주로 묘사하다.





호루스

 

1. 호루스 신화

 

호루스는 죽음과 부활의신 오시리스와 최고의 여성신 이시스의 아들이며 사랑과 미의 여신인 하토르의 연인이다.  이집트 신화에 의하면 오시리스가 동생 세트의 질투로 죽임을 당하자 이시스가 주술로 오시리스를 부활시키고 호루스를 잉태하였다.


이시스는 지식과 달의 신 토트의 도움을 받아 세트로부터 멀리 피해 호루스를 낳고 길렀다. 호루스는 원래 매우 허약했으나 이시스의 지혜와 주문으로 강하게 자랄 수 있었다.


언제까지나 세트로부터 피해 호루스를 기를 수 없음을 깨달은 이시스는 꾀를 부려 태양신 라의 성질과 힘을 빌려 호루스를 키웠다.


결국 성년이 된 호루스는 아버지로부터 병법을 물려받고 토트의 도움을 얻어 원수인 세트를 죽여 복수를 하고 이집트의 왕이 된다. 그러나 세트가 죽기 전에 호루스의 왼쪽 눈을 먹어버렸는데, 토트가 마법의 힘으로 왼쪽 눈을 다시 치유해주었다고 한다.


그리하여 토트의 마법으로 회복된 왼쪽 눈은 검은 빛을 띠며 치유와 달을 상징하게 되었고, 오른쪽 눈은 태양신 라의 성질로 인하여 태양을 상징하게 되었다. 또한 세트를 죽이고 이집트의 왕이 됨으로써, 호루스는 파라오와 왕권을 수호하는 상징이 되었다.


>> "호루스의 눈", (위키백과).


 


영화에선 세트에게 눈을 뺏긴 호루스가 하토르와 베크의 도움으로 눈을 되찾고 세트를 물리침으로 이집트를 구원하여 새로운 시대를 여는 것으로 되어 있다.


 

2. 호루스의 눈


호루스의 눈(우제트, Wedjat, Wadjet, Udjat, Udjet)는 고대 이집트의 신격화된 파라오의 왕권을 보호하는 상징이다. 태양의 눈, 라의 눈 또는 달의 눈이라고도 불린다. 호루스의 눈은 건강과 총체적인 인식과 이해를 상징한다.


오른쪽 눈은 라의 눈으로 태양을 상징하고 왼쪽 눈은 토트의 눈으로 달을 상징한다. 파라오와 왕권을 지켜주는 상징 외에, 이집트 장례의식에서 미라가 착용하는 귀금속으로 사용되었으며, 근동지역에서는 뱃머리에 그려넣는 용도로 사용되었다.



 

[출처: 위키백과]


* 호루스는 일루미나티가 기다리는 메시아이다. 1달러 화폐에도 등장하는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 피라미드와 전시안(호루스의 눈)은 장차 13개의 계단으로 구성된 New World Order가 완성되면 호루스가 와서 세상을 통치할 것이라는 저들의 믿음을 표현한 것이다.


오랜 동안 비밀스럽게 호루스가 통치하는 NWO(세계정부)를 수립하기 위해 활동해왔던 세계정부주의자들(일루미나티, 예수회, 프리메이슨)은 이제 조만간 저들이 바라는 세상이 도래할 것이라는 판단 아래 본격적으로 자신들의 어젠더와 상징들을 대중 매체를 통해 노출시키고 있다.


아래 영상은 2016년 3월 개봉 예정인 “이집트의 신들 GODS OF EGYPT - "Battle for Mankind"”의 공식 예고편이다. 세트와의 싸움에서 눈을 잃은 호루스가 어떻게 눈을 되찾고 악한 신으로부터 인류를 구원하는 지를 보여주고 있다.

 

일루미나티가 기다리는 저들의 신 호루스가 인류를 구원하는 메시아가 될 것이라고 노골적인 홍보를 하고 있는 것이다.




아버지 오시리스로부터 왕위를 물려받던 중 호루스가 삼촌인 세트의 반란으로

두 눈과 왕권을 빼앗기게 된다.



세트가 이집트를 통치하자 이집트에 혼란이 오고 사람들은 세트의 노예가 된다.




두 눈이 뽑힌 호루스가 베크의 도움으로 호루스의 눈을 되찾고 다시 세트와 전쟁을 벌인다.





한쪽 눈을 되찾은 호루스가 세트를 물리치고 인류를 노예생활에서 해방시키고 새로운 시대를 연다.



출처: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 Recent posts